본문 바로가기
일상나들이

이색 실내동물원 동물 먹이주기 체험 아이와 가볼만한곳

by ~^.^~ 2024.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더워서 야외활동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오늘은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실내동물원을 소개해드릴게요!

 

 

도심 속에서 만나는 인천실내동물원
인천송도신도시에 위치한 인더쥬는 약 100평 규모의 아담한 사이즈지만 알찬 구성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건물 4층에 자리 잡고 있으며 엘리베이터 타고 내리면 바로 입구가 보인답니다.
입구 앞에는 신발장이 놓여 있는데 슬리퍼로 갈아 신고 들어가면 돼요.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곳
인더쥬에서는 미어캣 여우 너구리 토끼 라쿤 고슴도치 앵무새 프레리독 페럿 친칠라 스컹크 거북이 등등 20여 종의 희귀종 친구들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나 다양한 동물들을 한자리에서 본 건 처음이라 신기하더라고요. 
다른 애견카페와는 달리 사람보다 동물 위주로 운영되는 곳이다 보니 더욱더 특별했답니다.

직접 만져보고 교감할 수 있는 체험형 인천아이와 가볼 만한 곳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는 파충류 또한 이곳에선 마음껏 쓰다듬고 안아볼 수 있었답니다.
딱딱한 갑옷을 입은 듯한 도마뱀부터 귀엽고 앙증맞은 아기 카멜레온까지...!
생전 처음 보는 신기한 모습에 호기심 가득했던 시간이었어요.
체험 전 사육사분께서 주의사항 말씀해 주시고 핸들링 도와주시니까 걱정 없어요.

 



귀여운 알파카와의 만남
알파카라는 동물 들어보셨나요
저는 예전에 TV에서만 봤는데 실제로 만나본 건 이번이 처음이었거든요.
얼굴 부분이랑 엉덩이 쪽에만 긴 털이 자라 있고 나머지 부위는 복슬복슬한 솜털로 덮여있어서 굉장히 귀여웠어요.
순둥순둥한 성격이라 같이 셀카도 찍을 수 있었네요. 하지만 만지면 안 돼요. 만지면 침을 뱉어요/\.


미어캣과 라쿤에게 먹이 주기 체험 가능
인천인 더쥬에는 각종 특수동물 외에도 앙증맞은 외모를 지닌 미어캣과 라쿤 친구들이 살고 있어요.
이곳에서는 당근 스틱 구입하면 직접 먹이 주는 체험 할 수 있는데요.
직원분께서 안전하게 도와주시기 때문에 어린아이들도 어렵지 않게 참여할 수 있겠더라고요.
호기심 가득한 눈망울로 바라보던 귀요미들 모습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나네요. 

희귀 파충류도 만나볼 수 있음
파충류 전시관으로 들어가면 뱀 도마뱀 거북이 등 평소 보기 힘든 생물체들이 가득하답니다.
생각보다 온순해서 무섭지는 않았고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다는 점이 흥미롭더라고요.
저랑 신랑 둘 다 처음 보는 거라 신기해서 한참 동안 구경했던 것 같아요.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는 송도 트리플 365 내 위치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밖에 돌아다니기 힘든데 여긴 건물 내부에 입점되어 있다 보니 따뜻하더라고요.
내부 규모도 넓고 깔끔해서 여유롭게 둘러보기 좋았어요.
가족 단위로 놀러 오신 분들도 꽤 많았는데 다음엔 조카 데리고 또 방문해야겠어요. :)

가족 나들이 장소로 추천하는 인천 인더쥬
도심 속 한가운데 자리 잡고 있지만 마치 자연 속에 들어온 듯 청정함이 느껴졌던 곳이에요.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종류의 동물친구들 만날 수 있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더욱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었네요.
조만간 엄마 모시고 다시 갈 예정인데 여러분들도 꼭 들러보시길 바라요!

여러분들도 사랑스러운 동물 친구들을 만나러 인천 실내동물원 인더쥬에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이 될 거예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